1個のファイル
完了
リクエスト内容
原文

        
        
      

      
    
翻訳 (4)
이 이야기는 픽션입니다.
작품 속에 있는 어떤 풍속영업의 형태를 나타내는 말이 등장하지만, 이것은 쇼와 40년대라는 시대배경에 기초하여 사용하고 있는 말입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이야기는 픽션입니다.
작품중의 어떤 종류의 풍속영업의 형태를 가리키는 단어가 등장합니다만, 이것은 쇼와40년대라는 시대배경에 기반하여 사용하고 있는 것 입니다.
이해부탁드립니다.
이 이야기는 픽션입니다.
작품중에 유흥업의 형태를 말하는 단어들이 등장하지만, 이 것은 쇼와40년대라는 시대배경에 근거하여 사용된 것입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이야기는 픽션입니다.
작품중에 등장하는 어떤 풍속영업의 형태를 가리키는 말이 등장하지만, 이것은 쇼와40년대라고 하는 시대배경을 기준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2
  • ^d000003923146 · 4年前
  • Deleted · 4年前
العربية Italiano Bahasa Indonesia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 Nederlands ελληνικά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hrvatski jezik Svenska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Kiswahili ภาษาไทย Tagalog Čeština Türkçe Deutsch magyar हिन्दी, हिंदी Burmese suomi Français français(canadien) עברית Tiếng Việt فارسی Português Português(Brasil) Polski Bahasa Melayu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Русский 中文(简体) 中文(繁體) 中文(廣東話) 日本語 English English(British) 한국어